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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게임 1998 젤다의 전설 줄거리, 음향 및 효과, 영향, 결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줄거리
2022년 1월 마지막 업데이트에서 1998년에 출시된 "젤다의 전설" 시리즈에는 주요 라인 항목이 없었습니다. 여전히 1998년 닌텐도 64용으로 출시된 "시간의 젤다 오카리나"의 줄거리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시간의 젤다 오카리나"에서 플레이어들은 하이룰의 땅에 사는 링크라는 어린 소년의 역할을 맡습니다. 게임은 현재 진행 중인 어린이 종족인 코키리의 일원으로 목재에 사는 링크로 시작됩니다. 여전히 링크는 퍽 동료를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코키리 중에서 독특합니다. 어느 날 링크는 그레이트 데쿠 트리에 의해 방문되고, 그는 가논도르프라는 이름의 사악한 남자가 그의 휘두르는 사람에게 막대한 힘을 부여하는 신성한 유물인 트라이포스를 찾고 있음을 밝힙니다.
그레이트 데쿠 트리는 링크가 가논도르프를 막고 그의 전제정치로부터 하이룰을 구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링크가 여행을 시작하면서, 그는 트라이포스의 세 조각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는 젤다 공주를 만납니다. 그녀는 가논도르프가 그것들을 얻기 전에 나머지 두 조각을 유지하는 임무를 링크에게 맡깁니다. 링크는 가논도르프의 사악한 계획이 수포로 돌아가는 것을 돕기 위해 마스터 소드와 시간의 오카리나의 힘을 사용하여 시간을 여행해야 합니다. 게임 내내 링크는 다채로운 던전을 횡단하고, 신비로움을 해결하고, 적들과 싸우며 영적인 기념물과 메달로 알려진 신비한 흔적을 수집합니다.
그가 현명한 사반트 라우루와 장난꾸러기 임피와 신비한 세이크를 포함한 다양한 등장인물들을 만나는 동안 링크는 가논도르프의 요새인 가논의 성에서 그와 대면하고, 그곳에서 젤다 공주와 하이룰의 땅을 구하기 위한 마지막 대결에서 그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트라이포스의 힘으로, 링크는 그 지역에 평화를 회복하고 잘못된 것이 이전과 모든 사람들에게 정복되도록 보장합니다. "젤다 오카리나의 전설"
2. 음향 및 효과
" 1998년 닌텐도 64용으로 발매된 "젤다 시간의 전설"은 몰입감 있는 분위기와 게임 플레이 경험에 기여한 다양한 사운드 굿즈와 음악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 게임의 몇 가지 중요한 기본 요소는 "오디오 음악 점수" 시간의 오카리나는 코지 콘도(Koji Kondo)에 의해 작곡된 상징적인 음악 악보로 유명합니다.
이 게임은 광범위한 오케스트라 곡부터 매달린 워블까지 다양한 음악 테마를 특징으로 하며, 각각 게임의 분위기와 설정은 다채로운 로컬과 순간입니다. 오카리나 음악 센트럴에서 시간의 오카리나의 게임 플레이는 링크(Link)가 마법의 상품으로 워블을 연주하기 위해 사용하는 악기인 오카리나 그 자체입니다. 플레이어는 오카리나에서 시간 변경, 소몰이꾼 소환, 특정 로컬로 순간이동 등과 유사하게 각각 고유한 곡조와 기능을 갖춘 다채로운 노래를 배우고 공연할 수 있습니다. 환경적인 사운드 게임의 주변은 하이룰의 세계에 활기를 불어넣는 것을 돕는 주변 사운드로 가득 차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하이룰의 광대한 지역, 던전 및 마을을 탐험하면서 잔디의 울부짖음, 고양이 울음소리, 낙상의 쇄도, 바람의 울부짖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시간의 오카리나"는 브랜드 개쉬(gash), 가드 블록(guard block), 적수의 그르렁거림, 마법의 공격 등을 포함하여 전투와 관련된 다양한 사운드 굿즈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러한 사운드 굿즈는 전투가 역동적이고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전투 중 플레이어에게 피드백을 줍니다.
캐릭터 보이스 "시간의 오카리나"는 완전한 음성 놀이를 특징으로 하지는 않았지만, 게임 속 캐릭터들은 때때로 짧은 감탄사와 표현을 방출하여 그들의 관계와 대화에 개성을 더해줍니다. 던전 분위기 게임은 메아리치는 스텝, 삐걱거리는 문, 그리고 포텐셜 배경 음악과 유사한 분위기의 사운드 굿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오디오 신호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탐색하는 것이 대단히 어려운 던전(dungeon)과 신비로움을 깨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반적으로, "시간의 젤다 오카리나의 전설"의 음향 디자인은 플레이어들을 환상적인 세계에 몰입시키고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이 게임의 기억에 남는 음악과 음향 상품은 플레이어들에게 지속적인 흔적을 남겼고 시리즈의 어리버리들에 의해 계속해서 기념되고 있습니다.
3. 영향
" 1998년에 출시된 "시간의 젤다 오카리나"를 포함한 "젤다의 전설" 시리즈는 게임에 대한 열정과 대중 문화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리고 "젤다의 전설"이 액션-모험의 신장 "젤다의 전설" 시리즈가 액션-모험의 신장을 정의하고 삭제한 것으로 자주 인정받는 몇몇 중요한 영역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수많은 후속 게임에서 신장의 덩어리가 된 디스퀴션, 신비화 작업, 그리고 열린 세계 게임 플레이와 유사한 기본 요소들을 소개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에서의 이야기 시리즈는 풍부한 거짓말쟁이와 몰입감 있는 세계로 유명합니다.
특히 "시간의 오카리나"는 영화적 컷신, 기억에 남는 캐릭터, 그리고 웅장한 서사로 비디오 테이프 게임의 거짓말쟁이 능력을 높였습니다. 그것은 비디오 게임이 어떻게 복잡한 이야기를 말하고 플레이어들을 감정적으로 참여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신비화-작업과 디스퀴션" 젤다의 전설 게임은 복잡한 신비화와 탐험할 수 있는 광대하고 열린 세계로 유명합니다. 그것들은 플레이어들이 비판적이고 창의적으로 장애물을 극복하고 비밀을 밝혀낼 것이라고 가정하도록 격려하고, 수많은 다른 게임들이 유사한 메커니즘을 통합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비디오 게임에서의 음악의 사용은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끊임없이 인식될 수 있는 상징적인 워블과 함께 항상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이름 포인트였습니다. "시간의 오카리나"는 특히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서 음악의 부분에 영향을 미치면서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사람이자 거짓말쟁이 장치로서의 음악의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예술과 디자인 "젤다의 전설" 게임의 캐릭터 디자인부터 주변 환경에 이르기까지 시각적 스타일은 게임 예술과 디자인에 계속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시리즈는 상상의 세계와 기억에 남는 캐릭터로 수많은 예술가들과 기여자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게임 디자인과 역학 많은 게임 발명가들은 "젤다의 전설" 시리즈를 특히 게임 디자인과 역학 측면에서 그들 자신의 게임에 대한 완화의 원천으로 인용합니다. 던전, 아이템 기반 진행, 비선형 디스퀴션과 유사한 기본 원칙들은 다방면의 다른 게임들에 의해 지지되고 순응되어 왔습니다. 문화 현상 "젤다의 전설"은 헌신적인 팬층과 게임계 밖에서 폭넓은 인지도로 예술적인 기적이 되었습니다. 이 시리즈의 캐릭터, 상징, 그리고 주제들은 사진, 텔레비전 쇼, 음악, 그리고 다른 형태의 미디어에 등장하면서 대중 문화에 스며들었습니다. "시간의 오카리나"를 포함한 "젤다의 전설" 시리즈는 게임 열정에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겼고 비디오테이프 게임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투표들 중 하나로서 그것의 지위를 굳히며, 게임 발명가와 플레이어들에게 영감을 주고 영향을 계속 주고 있습니다.
4. 결론
1998년, "젤다의 전설" 시리즈는 끝을 맺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그것의 가장 호평을 받은 작품들 중 하나인 "시간의 젤다 오카리나"가 닌텐도 64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시리즈에서 중요한 코너를 표시했지만 끝을 맺지는 않았습니다. "시간의 젤다 오카리나"는 사악한 가논도르프로부터 하이룰의 땅을 구하는 임무를 부여받은 어린 소년 링크의 이야기를 따릅니다. 게임 내내, 플레이어들은 다채로운 던전을 통해 링크와 동행하고, 신비화를 깨고, 적들과 전투를 벌이고, 그들의 사냥에서 뒷받침할 중요한 흔적을 수집합니다.
게임의 이야기는 가논의 성 깊숙한 곳에서 링크와 가논도르프 사이의 거대한 전투로 끝납니다. 힘든 전투와 신비화의 연속 후에, 링크는 그의 괴물 같은 형태인 가논의 가논도르프와 대결합니다. 가논을 물리친 후, 링크는 젤다 공주를 구출하고 하이룰에게 평화를 되찾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의 오카리나"의 결론은 링크의 행동이 시리즈의 후기 게임에서 하이룰의 운세를 계속해서 형성하는 광범위한 결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태어나지 않은 모험의 발판을 마련합니다.
"시간의 오카리나"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코너 항목이지만, 그것은 시리즈의 결론의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날짜가 없는 게임 방식, 풍부한 거짓말쟁이, 그리고 상상력이 풍부한 세계 구조로 플레이어들을 계속 유혹하는 오랜 투표에서 수많은 소중한 취임식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