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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게임 1993 모탈 컴뱃 2 줄거리, 음향 및 효과, 영향, 결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93 모탈컴뱃

1. 줄거리

" 1993년에 개봉한 "모탈 컴뱃 2"는 그 전조인 "모탈 컴뱃"에 의해 설정된 줄거리를 이어갑니다. 이 게임은 지구 현실과 다른 영역에서 열리는 신비한 무술 거래 대회인 명목상의 모탈 컴뱃 행사를 중심으로 진행되는데, 천둥의 신 라덴이 사악한 마법사 샹퉁과 그의 주인인 타락한 신 사오 칸을 지구 현실을 정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모탈 컴뱃 2"에서 샤오 칸이 이 행사를 맡으면서 판돈이 진전됩니다.

 

그는 아웃월드와 지구 현실을 결합하고 모든 영역에서 지배권을 주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그는 지구 현실로 병력을 보내며 대체 모탈 컴뱃 행사를 시작합니다. 이 게임은 각각 특별한 도발을 하는 화려한 파이터들의 여행을 따라가는데, 그들은 사오 칸의 전제정치로부터 지구 현실을 지키기 위해 이 행사를 공유합니다. 돌아온 등장인물 중에는 소림 수도사이자 지구 현실의 챔피언인 류캉, 할리우드 액션 스타인 조니 케이지, 쓰러진 동료들을 위해 복수를 구하는 특수부대 장교 소냐 블레이드, 그리고 지구 현실의 수호자인 라이덴을 포함한 새로운 등장인물들이 캐논에 참여합니다.

 

전직 아웃월드 살인범인 키타나, 소림 수도사이자 류캉의 친구인 쿵 라오, 소냐를 전달하려는 특수부대 교조인 잭스 등 새로운 등장인물들이 캐논에 참여합니다. 행사가 진행되면서 동맹이 형성되고 인신공격이 행해지고 비밀이 밝혀지면서 지구 현실의 소유자들과 소림의 소유자들 사이의 마지막 대결로 이어집니다. 지구 현실의 운명은 생존을 위한 파이터들과 확률을 초대하는 그들의 영역의 자유와의 싸움에서 균형에 걸려 있습니다.

2. 음향 및 효과

" 1993년에 출시된 모탈 컴뱃 II는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사운드와 굿즈에서도 그 선구자의 성공을 바탕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다음은 "모탈 컴뱃 II" 캐릭터 보이스오버의 사운드와 굿즈 개요입니다. "모탈 컴뱃 II"의 가장 주목할 만한 측면 중 하나는 캐릭터 보이스오버가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각 파이터는 조롱, 손바닥 인용, 전투 외침을 포함한 자신만의 음성 라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보이스오버는 캐릭터에 개성을 더하고 전투의 강도를 높였습니다. 사운드 굿즈 "모탈 컴뱃 II"는 뼈를 긁는 펀치와 발차기부터 상징적인 "끝내라!" 호스트 목소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운드 굿즈를 선보였습니다. 모든 공격, 블록 및 특별한 움직임에는 각각의 히트 감각을 만족스럽게 만드는 바삭바삭하고 가슴 아픈 사운드 굿즈가 동반되었습니다. 스페셜 무브 사운드 굿즈 스콜피온의 샤프트 또는 서브제로의 냉동 용량과 유사한 게임의 손의 특별한 움직임에는 영향력을 더한 독특한 사운드 굿즈가 동반되었습니다. 이러한 사운드 굿즈는 플레이어가 특정 동작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이를 실행하는 전반적인 흥분을 더했습니다.

 

"모탈 컴뱃 II"의 스테이지 뮤직 각 단계에는 폭력적인 전투가 발생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고유한 배경 음악이 있었습니다. 음악은 아드레날린을 펌핑하는 트랙부터 소름끼치는 분위기의 전투까지 다양하여 흠잡을 데 없이 각 단계의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사운드 손실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심하게 마스터 할 수 있도록 한 마무리 동작인 손실에는 이러한 움직임의 폭력성과 장관이 강조된 극적인 사운드 굿즈가 동반되었습니다. 뼈가 부러지는 소리부터 피가 튀기는 소리까지 이러한 사운드 굿즈는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인 흔적을 남겼습니다. 호스트 목소리 "파이팅!"과 "끝내라!"와 유사한 상징적인 표현으로 유명한 게임의 호스트 목소리는 모탈 컴뱃 투표와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호스트의 목소리는 각 경기에 흥분과 기대감을 더해 폭력적인 전투의 시작과 패배의 절정을 움직였습니다.

 

전반적으로, "모탈 컴뱃 II"의 사운드와 재화는 플레이어들을 격투 게임 세계에 몰입시키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고 모든 경기의 흥미를 높였습니다.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부터 뼈를 으깨는 사운드 재화에 이르기까지, 게임 오디오의 모든 측면은 게임 역사상 게임의 상징적인 지위에 기여했습니다.

3. 영향

1993년에 출시된 "모탈 컴뱃 II"가 게임에 대한 열정과 대중 문화에 미친 영향은 과장될 수 없습니다. 그 전신인 "모탈 컴뱃"의 성공을 바탕으로 투표용지를 공고히 한 효과는 격투 게임 신장의 허슬러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전반에 지속적인 영향을 남겼습니다. 그래픽 폭력과 경합 "모탈 컴뱃 II"는 그래픽 폭력과 유혈 손실로 경계를 허물었고,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심하게 숙달할 수 있도록 마무리 동작을 마쳤습니다.

 

이 게임은 폭력의 사실적인 묘사로 비디오테이프 게임 억제와 폭력적인 내용이 플레이어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광범위한 논쟁과 논쟁을 촉발시켰습니다. 그것의 영향은 비디오테이프 게임을 위한 연령 설정과 미디어에서 폭력의 정의에 대한 대화에 기여했습니다. 캐릭터 디자인과 상징적인 파이터들 "모탈 컴뱃 II"는 스콜피온과 서브제로와 같은 돌아오는 애완동물들과 함께 키타나, 마일레나, 바라카를 포함한 여러 상징적인 캐릭터들을 투표용지에 소개했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중독성이 강한 애완동물이 되었고, 모탈 컴뱃 시리즈의 정체성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독특한 능력과 배경을 가진 파이터들의 다양한 캐논은 캐릭터 주도 격투 게임의 선례를 만들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혁신 새로운 특별한 움직임, 듀오, 마무리 동작을 도입하면서 원작 "모탈 컴뱃"의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혼합하고 확장했습니다. 각 캐릭터에 대한 다중 손실의 추가는 게임에 깊이와 재생 가능성을 추가하여 플레이어들이 다양한 방식과 전략을 숙달하도록 장려했습니다.

 

"모탈 컴뱃 II"는 또한 "베이블리스"와 게무틀리치케이트의 개념을 도입하여 게임 플레이를 더욱 다양화하고 유머를 시리즈에 추가했습니다. 글로벌 패션성과 경쟁 장면 "모탈 컴뱃 II"는 통로와 가정용 콘솔에서 예술적인 기적을 얻으면서 전 세계적으로 폭넓은 패션성을 달성했습니다. 그것의 성공은 모탈 컴뱃 투표가 격투 게임 신장의 주요 이름 중 하나로 자리 잡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들이 자신들의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이벤트와 대회에서 공유하는 등 게임의 경쟁 장면이 번창했습니다. "모탈 컴뱃 II"는 경쟁 격투 게임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고 e스포츠의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유산과 프랜차이즈 성장 "모탈 컴뱃 II"의 영향은 원래 출시된 것을 넘어 투표에서 태어나지 않은 취임식의 기반을 마련했기 때문입니다.

 

게임의 성공은 결론, 스핀오프, 사진, TV 프로그램 및 전쟁을 위한 길을 열었고, 멀티미디어 투표로서 모탈 컴뱃의 지위를 굳혔습니다. 수십 년 후, 투표가 계속 진화하고 도입되는 가운데, "모탈 컴뱃 II"의 영향은 여전히 게임 열정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모탈 컴뱃 II"는 게임 역사에 잊을 수 없는 획기적인 타이틀이었습니다.

4. 결론

"모탈 컴뱃 2"의 결론에서 플레이어들은 폭력적인 사건을 헤쳐나가고 마지막 주인인 샤오 칸에게 저항하면서 궁극적인 도전에 직면하게 됩니다. 게임 내내 플레이어들은 지구본을 아웃월드와 통합하려는 샤오 칸의 계획을 돕기 위해 각자의 도발과 능력을 가진 다른 전투기의 캐논에 맞서 싸웠습니다.

 

이벤트가 진행됨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점점 더 연약해지는 상대를 극복해야 하며, 자신들의 갈고리를 행사하고 특별한 움직임과 패배를 배워야 합니다. 이 여행은 지구본을 자신의 것으로 주장하고자 하는 아웃월드의 중요한 군주인 샤오 칸과의 마지막 대결로 끝납니다. 마지막 전투에서 플레이어들은 모든 전투 능력과 전략을 사용하여 샤오 칸을 마스터하고 지구본을 그의 전제정치로부터 구해야 합니다.

 

샤오 칸은 파멸적인 공격과 암울한 전투 스타일을 가진 두터운 적임을 증명합니다. 여전히 투지와 기술로 플레이어들은 승리를 거둘 수 있고 지구본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일단 샤오 칸이 패배하면, 플레이어들은 이벤트의 끝을 목격하면서 플레이어들에 대한 안도감과 승리의 습지가 됩니다. 아이콘은 타이틀 소유자로 환영받고 지구본은 아웃월드와 통합되는 어려움으로부터 구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들은 직면한 도전과 도중에 잃어버린 머스킷총병들을 반성하기 때문에 손바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벤트가 끝나고 지구본이 다시 안전해짐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만족감과 성취감을 남깁니다. 여전히 그들은 잘못된 것에 대한 싸움이 이제 진정으로 끝났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아직 태어나지 않은 함정으로부터 지구본을 덮기 위해 경계해야 합니다.

 

"모탈 컴뱃 2"의 결론은 액션, 흥분, 지울 수 없는 전투로 가득 찬 짜릿한 여행의 끝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아이콘으로서 플레이어들의 지위를 확고히 하고 진행 중인 모탈 컴뱃 매크로코스의 다음 장을 열망하도록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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