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전게임 1992 슈퍼마리오 카트 줄거리, 음향 및 효과, 영향, 결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줄거리
"1992 슈퍼마리오 카트"는 닌텐도가 슈퍼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SNES)을 위해 개발하고 출시한 애장품 레이싱 비디오테이프 게임입니다. 1992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닌텐도 게임 라이브러리의 기초가 된 엄청나게 인기 있는 "마리오 카트" 시리즈의 데뷔를 기념합니다. 이 게임은 변덕스럽고 상상력이 풍부한 트랙을 가로지르는 고 카트 경주에서 경쟁하는 마리오 투표의 등장인물들을 특징으로 함으로써 전통적인 레이싱 게임에 독특한 전환을 제공합니다. "슈퍼 마리오 카트" 캐릭터 캐논 플레이어는 마리오, 루이지, 피치 공주, 요시, 바우저, 동키콩 주니어, 쿠파 트루파, 두꺼비를 포함한 마리오 매크로코스메에서 8개의 상징적인 등장인물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등장인물들은 속도, 가속도, 달리기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속성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쟁하는 트랙 이 게임은 20개의 트랙이 4개의 머그컵, 플라워 컵, 스타 컵, 스페셜 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트랙들은 바우저의 성, 고스트 밸리, 레인보우 로드와 같이 마리오 시리즈의 지역 주민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다른 환경에서 설정됩니다. 각각의 트랙은 독특한 도전과 장애물을 제공합니다. 게임 모드 "슈퍼 마리오 카트"는 플레이어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여러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그랑프리 모드는 플레이어들이 영광을 얻기 위해 인공지능이 통제하는 상대와 일련의 경주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합니다. 타임 트라이얼 모드는 플레이어들이 신기록을 세우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트랙을 완성하도록 도전시킵니다.
또한, 이 게임은 파워업을 사용하여 상대 카트에 풍선을 터뜨리는 배틀 모드가 특징입니다. 파워업 레이스 동안, 플레이어들은 트랙에 흩어져 있는 아이템 상자들을 운전함으로써 파워업 세부 사항들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세부 사항들은 속도를 높이는 버섯, 상대를 공격하기 위한 포탄, 장애물을 생산하기 위한 바나나, 트랙의 모든 상대를 수축시키는 중요한 라이트닝 볼트를 포함합니다. "슈퍼 마리오 카트"는 2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위한 분할 스크린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하여 머스킷총사들이 경주에서 정면으로 경쟁하거나 배틀 모드에서 격렬한 전투를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메카니즘 이 게임은 속도 향상을 위해 선수들이 코너를 돌면서 미끄러지도록 허용하는 드리프트 패션과 선수들의 경기력에 기반한 난이도를 준수함으로써 경주를 경쟁력 있게 유지하는 "고무줄" AI와 유사한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메카니즘을 도입했습니다. "슈퍼 마리오 카트"는 출시와 동시에 결정적인 태양에 접어들었고 그 이후 SNES를 위한 최고의 거래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 음향 및 효과
" 1992년 슈퍼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SNES)을 위해 출시된 슈퍼 마리오 카트는 몰입감 있고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에 기여한 다양한 사운드와 굿즈를 특징으로 했습니다. 게임의 오디오 디자인 캐릭터 음성 각 캐릭터는 게임 플레이 중에 재생되는 자신만의 독특한 음성 샘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점프를 하거나 세부 사항 및 트랙에서 떨어지는 것과 유사한 이벤트에 대한 응답을 사용할 때의 축하하는 함성이 포함되었습니다. 사운드 굿즈" 슈퍼 마리오 카트는 게임 내의 다채로운 행동과 이벤트에 수반되는 다양한 사운드 굿즈를 특징으로 했습니다.
여기에는 경주 시작 시 기계가 회전하는 소리, 급회전 시 타이어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 트랙에서 동전을 모을 때 동전이 딸깍거리는 소리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게임 내 세부 사항을 수집하고 사용하는 아이템 굿즈는 특정 사운드 굿즈에 감동을 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포탄이 발사되는 소리를 예로 들어, 버섯 부스트 패드에서 튕겨 나가는 보잉 소리, 트랙에서 바나나 껍질을 떨어뜨리는 "펑" 소리 등이 있습니다. 게임의 사운드 트랙은 소유 오카와 타로 반도가 작곡한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흥겨운 멜로디가 특징이었습니다. 각 트랙에는 코스의 분위기와 주제를 반영한 고유한 음악이 있었습니다. 기억에 남는 트랙에는 활기찬 "마리오 서킷" 테마와 신나는 "레인보우 로드" 테마가 포함됩니다.
팜 팡파르 경주를 완료하거나 그랑프리 머그컵에서 우승한 후, 선수들은 축하 환호와 박수를 동반한 승리의 팡파르를 받았습니다. 진행자인 보이스 안(Voice An) 진행자는 게임 내내 각 경주의 시작을 알리고 게임 플레이 중 업데이트를 제공하면서 최종 단계를 공개하거나 플레이어에게 들어오는 파란색 포탄을 경고하는 것과 유사한 해설을 건넸습니다. 환경 용품 게임의 트랙은 목재 트랙을 배경으로 한 고양이 울음소리나 눈이 내리는 코스의 울부짖는 바람과 유사하게 분위기를 더하는 환경 사운드로 채워졌습니다.
전반적으로, "슈퍼 마리오 카트"의 이러한 사운드와 재화의 결합은 몰입감 있고 생동감 있는 게임 플레이 경험에 기여하여, 역사상 가장 아끼고 지속적인 레이싱 게임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3. 영향
" 1992년에 출시된 "슈퍼 마리오 카트"는 특히 레이싱 신장 내에서 게임 정신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장르의 창조"를 만든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카트"는 전통적인 레이싱 메카니즘과 변덕스러운 캐릭터 및 창의적인 트랙 디자인을 혼합하여 카트 레이싱 신장을 혁신했습니다. 그것의 성공은 다방면의 모방자들에게 영감을 주었고 레이싱 게임 내에 새로운 하위 장르를 확립했습니다. 아이코닉 메카니즘의 서문 이 게임은 "마리오 카트" 시리즈의 대량으로 등장한 여러 게임 플레이 메카니즘을 소개하고 다른 레이싱 게임에 이야기했습니다.
이것들은 파워 업의 사용, 속도 향상을 위한 표류, 레이스를 경쟁력 있게 유지하기 위한 고무 밴드 AI의 영구화를 포함합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이밍" 슈퍼 마리오 카트"는 가정용 콘솔의 멀티플레이어 게임 게스트를 일반화했습니다. 그것의 분할 화면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총사들이 레이스와 전투에서 서로 경쟁할 수 있도록 했고, 태어나지 않은 타이틀로 소셜 게이밍 게스트를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슈퍼 마리오 카트"의 성공은 긴 핸들링과 대체로 성공적인 투표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마리오 카트" 시리즈는 수백만 명의 클론을 끊임없이 다루고 헌신적인 팬층을 유지하면서 다채로운 닌텐도 플랫폼에서 다방면의 결론과 스핀오프를 보여주었습니다. 세대를 초월한 매력" 슈퍼 마리오 카트"는 접근 가능한 게임 방식, 매혹적인 캐릭터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 덕분에 어린이에서 어른에 이르기까지 모든 시대의 플레이어에게 어필했습니다. 그것의 광범위한 매력은 비디오 테이프 게임의 팔로워십을 확장하고 카트 레이싱을 가족 친화적인 신장으로 확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문화적 영향 "슈퍼 마리오 카트"의 캐릭터, 트랙 및 음악은 게임 문화의 상징적인 기초가 되었습니다. 게임의 영향은 게임 커뮤니티를 넘어 그림, 텔레비전 쇼 및 실제로 테마 데메즈네 로드스톤을 포함한 다채로운 형태의 미디어에 등장하는 언급과 오마주로 확장됩니다.
"게임 디자인의 혁신" 슈퍼 마리오 카트"는 혁신적인 게임 디자인을 위한 닌텐도의 기술을 보여주었습니다. 전략적 아이템 운용, 기술 기반 레이싱, 그리고 역동적인 트랙 디자인의 조합은 홀 레이싱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고 발명가들에게 새로운 게임 방식 메커니즘을 시도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4. 결론
"슈퍼 마리오 카트"는 이야기에 기반을 둔 게임과 같은 전통적인 서사적인 결론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오히려, 게임의 결론은 다채로운 머그컵과 경주를 통해 플레이어의 진행에 달려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카트"의 주요 이상은 다양한 머그컵 꽃 컵, 스타 컵 및 스페셜 컵에서 AI가 통제하는 일련의 트랙에서 상대와 경쟁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포인트를 얻고 결국 머그컵에서 우승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순위로 각 경주를 끝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요약하면, "슈퍼 마리오 카트"는 서사 중심의 결론이 없지만 게임 플레이와 리뉴얼 가치에 초점을 맞추면 플레이어가 원래의 머그컵과 경주를 완료한 후에도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