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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게임 1991 스트리트 파이터 2 줄거리, 음향 및 효과, 영향, 결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줄거리
"고전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II 더 월드 워리어"는 캡콤이 1991년에 출시한 고전적인 홀 격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세계 최고의 파이터라는 타이틀을 얻기 위해 세계적인 격투 대회에 참가하는 전세계의 다양한 캐릭터 출연진을 따라갑니다. 주요 적대자인 M. 바이슨은 샤달루로 알려진 악당 협회를 이끌고 격투기 기술과 서비스 능력을 통해 세계를 지배하려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각각 자신만의 독특한 전투 스타일과 특별한 움직임을 가진 여덟 명의 원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이 캐릭터들은 음색 향상을 추구하는 두 명의 무술가 류와 켄; M. 바이슨의 손에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찾는 인터폴 요원인 춘리; 사라진 전우를 찾는 군인 길레; 그리고 블랑카, 달심, E. 혼다, 장지프와 유사한 다른 캐릭터들을 포함합니다. 게임 방식은 컴퓨터로 통제되는 적들과의 일대일 전투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일대일 전투로 구성됩니다.
플레이어는 정해진 시간 제한 내에 상대방을 마스터하기 위해 펀치, 킥, 그리고 특별한 움직임의 조합을 사용해야 합니다. 각각의 캐릭터는 류의 하도우켄과 쇼류켄, 또는 길레의 소닉 붐과 플래시 킥과 유사한 자신만의 특별한 움직임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점점 더 혹독한 상대와 마주하게 되고, M. 바이슨 자신과의 마지막 대결에서 절정을 이룹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플레이트, 귀에 쏙쏙 들어오는 음악, 그리고 반응형 컨트롤을 특징으로 하며 격투 게임 신장에서 소중한 클래식입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II"는 다채로운 플랫폼에서 다방면의 결론, 스핀오프, 그리고 순응을 낳으며 역대 가장 영향력 있고 상징적인 비디오 게임 중 하나로 그 위상을 굳혔습니다.
2. 음향 및 효과
"스트리트 파이터 II 더 월드 워리어"는 캡콤이 1991년에 출시한 고전적인 홀 격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세계 최고의 파이터라는 타이틀을 얻기 위해 세계적인 격투 대회에 참가하는 전세계의 다양한 캐릭터 출연진을 따라갑니다. 주요 적대자인 M. 바이슨은 샤달루로 알려진 악당 협회를 이끌고 격투기 기술과 서비스 능력을 통해 세계를 지배하려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각각 자신만의 독특한 전투 스타일과 특별한 움직임을 가진 여덟 명의 원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이 캐릭터들은 음색 향상을 추구하는 두 명의 무술가 류와 켄; M. 바이슨의 손에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찾는 인터폴 요원인 춘리; 사라진 전우를 찾는 군인 길레; 그리고 블랑카, 달심, E. 혼다, 장지프와 유사한 다른 캐릭터들을 포함합니다. 게임 방식은 컴퓨터로 통제되는 적들과의 일대일 전투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일대일 전투로 구성됩니다. 플레이어는 정해진 시간 제한 내에 상대방을 마스터하기 위해 펀치, 킥, 그리고 특별한 움직임의 조합을 사용해야 합니다. 각각의 캐릭터는 류의 하도우켄과 쇼류켄, 또는 길레의 소닉 붐과 플래시 킥과 유사한 자신만의 특별한 움직임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점점 더 혹독한 상대와 마주하게 되고, M. 바이슨 자신과의 마지막 대결에서 절정을 이룹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플레이트, 귀에 쏙쏙 들어오는 음악, 그리고 반응형 컨트롤을 특징으로 하며 격투 게임 신장에서 소중한 클래식입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II"는 다채로운 플랫폼에서 다방면의 결론, 스핀오프, 그리고 순응을 낳으며 역대 가장 영향력 있고 상징적인 비디오 게임 중 하나로 그 위상을 굳혔습니다.
3. 영향
" 1991년에 발매된 Street Fighter II The World Warrior는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던 기억에 남는 소리와 재화로 유명합니다. 다음은 중요한 청각 장애의 기본 요소들 중 일부를 분석한 것입니다. 여기에는 그들의 행동에 수반되는 그들만의 목소리 샘플이 포함되었습니다. 여기에는 그르렁거림, 고함, 그리고 손바닥 인용이 포함되었습니다.
주목할 만한 예시로는 Ryu의 "Hadouken!"과 Ken의 "Firite" Shoryuken!"이 있습니다. 특별한 움직임 사운드 재화 특별한 움직임을 실행하는 것은 독특한 사운드 재화를 감동시켰고, 그 액션에 충격과 흥분을 더했습니다. 예를 들어, Ryu의 Hadouken은 뚜렷한 에너지 폭발 소리를 냈고, Guile의 Sonic Boom은 "공명적인 소닉" 효과를 냈습니다. 임팩트 사운드 스트라이크와 강타는 가벼운 공격과 무거운 공격을 구별하면서 만족스러운 임팩트 사운드를 동반했습니다.
이러한 사운드는 움직임의 강도에 기여하면서, 움직임의 강도와 성격에 따라 다양했습니다. 진행자인 음성 진행자의 목소리는 게임 내내 중추적인 해설을 제공했고, "Round 1, Fight!"와 같은 표현으로 각 라운드의 시작을 알리고 "You win!" 또는 "Perfect!"와 유사한 표현으로 경기의 끝에 승자를 선언했습니다. 배경음악 각 단계는 위치의 설정과 공기를 반영하여 자신만의 뚜렷한 배경 음악을 특징으로 했습니다.
귀에 쏙 들어오는 워블부터 아드레날린을 뿜어내는 비트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멜로디는 게임의 분위기에 깊이를 더하고 싸움의 드라마를 높였습니다. KO와 손바닥 소리 독특한 사운드 효과는 결정적인 타격의 영향을 향상시키면서, 라운드의 끝에서 KO를 암시했습니다. 승리의 순간들은 승리한 음악과 캐릭터에 특화된 손바닥 인용으로 축하되었고, 플레이어들의 기술과 결단력에 만족했습니다. 전반적으로, "Street Fighter II"의 이러한 사운드와 재화의 조합은 몰입감과 마녀에 기여했습니다.
4. 결론
"스트리트 파이터 II 더 월드 워리어"에서 결론은 게임 내내 플레이어의 성과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장 이상적인 것은 이벤트에서 모든 상대를 마스터하는 것이며, 게임의 주요 적대자인 M. 바이슨과의 마지막 대결에서 절정에 이릅니다.
플레이어가 마지막 전투에서 M. 바이슨을 성공적으로 물리치면 그들은 그들이 사용한 캐릭터 고유의 손바닥 화면과 엔딩 시퀀스로 처리됩니다. 이러한 엔딩 시퀀스는 일반적으로 교과서와 함께 제공되는 정지 영상에 해당하며, 캐릭터의 토너먼트 후 운명에 대한 관심을 제공하거나 특정 줄거리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여전히 플레이어가 M. 바이슨을 마스터하지 못한 경우, 그들은 게임 오버 화면을 인정하고 아침부터 계속하거나 다시 시도하기 위해 새로운 크레딧을 삽입할 것을 요청합니다. 어쨌든 게임의 엄청난 난이도와 다채로운 상대를 극복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고려할 때 "스트리트 파이터 II"를 완성하는 것은 그 자체로 성취입니다.
결론은 플레이어가 강력한 무술 거래 이벤트를 통해 게임 메커니즘에 대한 숙달과 그들이 선택한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을 보여주는 만족스러운 캡스톤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