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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게임 1981 동키 콩 줄거리, 음향 및 효과, 영향, 결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전게임 1981 동키 콩

1. 줄거리

고전게임 1981 동키콩의 줄거리는 마리오(원래 점프맨으로 알려졌던)가 동키콩이라는 이름의 거대한 햄의 손아귀에서 그의 여자인 폴린을 전달하려는 인물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게임에서, 동키콩은 폴린을 건설 지점의 꼭대기로 데려갔고, 마리오는 그녀에게 도달하기 위해 일련의 플랫폼과 장애물들을 탐색해야 합니다. 한편, 동키콩은 마리오의 진행을 방해하기 위해 배럴과 다른 장애물들을 마리오에게 던집니다.

 

게임은 여러 단계로 나뉘는데, 마리오가 건설 지점을 올라갈 때 각각 어려움이 가중됩니다. 마리오는 배럴을 뛰어넘고, 졸업식을 올리고, 위험을 피해야 정상에 있는 폴린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일단 마리오가 폴린에게 도달하면, 그 단계는 완료되지만, 게임은 점점 더 힘든 상황 속에서 계속됩니다. 줄거리는 간단하면서도 상징적인데, 신장을 플랫폼화하고 마리오를 비디오테이프 게임 역사상 가장 눈에 띄는 캐릭터 중 하나로 확립했습니다.

2. 음향 및 효과

1981년에 출시된 동키콩은 분위기와 게임 플레이 경험을 더한 다양한 소리와 재화를 특징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게임 점프 마리오(점프맨)가 점프할 때, 그의 움직임에 동반되는 뚜렷한 "보잉" 효과음이 있습니다. 이 소리는 타이밍 점프와 장애물을 피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배럴 롤링 동키콩이 배럴을 건설 지점 아래로 던지면서, 그들의 움직임을 알리는 롤링 효과음이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배럴이 어디에 착륙할지 예측하고 결과적으로 그들의 움직임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망치 스윙 일부 단계에서 마리오는 망치 파워업을 들고 배럴과 다른 장애물을 부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망치의 스윙은 장애물을 치우는 데 만족감을 더하면서 뚜렷한 효과음을 동반합니다. 폴린의 외침 게임 내내 폴린의 도움을 요청하는 외침이 배경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문의 외침은 마리오가 계속해서 그녀를 기어올라 전달하는 도발로 작용합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마리오가 성공적으로 폴린에 도착하여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플레이어의 진행과 성취를 움직이며 연주하는 의기양양한 팡파르가 있습니다. 게임 오버 마리오가 그의 모든 생명을 잃으면, 게임 세션의 끝을 나타내는 희미한 곡조를 동반한 게임 오버 스크린이 있습니다. 이러한 소리와 재화는 몰입감 있고 매력적인 동키콩의 경험에 기여하며, 고전적인 홀 게임의 게임 플레이와 서술적 기초를 모두 향상시킵니다.

3. 영향

" 닌텐도에 의해 1981년에 출시된 "당나귀 콩"은 비디오테이프 게임의 열정과 대중문화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 획기적인 홀 게임입니다. 그리고 "당나귀 콩"이 게임의 "캐릭터의 확립"에 마리오(처음에는 점프맨으로 알려짐), 동키 콩, 그리고 폴린을 포함한 몇 가지 상징적인 캐릭터들을 소개한 몇 가지 중요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특히 마리오는 닌텐도의 대표 캐릭터가 되었고 그 이후 다채로운 플랫폼에 걸쳐 다재다능한 게임에 등장했습니다. 플랫폼화 신장 "당나귀 콩"은 플랫폼화 신장을 고갈시킨 것으로 자주 인정받고 있습니다.

 

장애물을 통해 이동하고 플랫폼 사이를 점프하는 것을 포함하는 게임의 구조는 수많은 후방 플랫폼 사람들이 따를 템플릿을 설정했습니다. 여러 가지 상황 단일 스크린 게임 방식을 특징으로 했던 수많은 이전 홀 게임들과 달리, "당나귀 콩"은 뚜렷한 레이아웃과 도전을 가진 여러 가지 상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게임 방식에 진행감과 다양성을 도입하여 플레이어들이 계속 참여하고 발전하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당나귀 콩"은 졸업식을 오르고 장애물을 뛰어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소개했습니다. 이러한 메커니즘은 타고난 플랫폼 사람들을 위한 기초를 마련했고 앞으로 게임 디자인에 대해 말해주었습니다. 닌텐도의 성공 "당나귀 콩"의 성공은 닌텐도가 비디오테이프 게임의 열정에서 주요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도록 도왔습니다. 게임의 통로와 가정용 콘솔에서의 사후 출시는 닌텐도의 성장과 게임 발명가이자 출판사로서의 성공에 기여했습니다.

 

문화적 영향 "당나귀 콩"은 예술적인 기적이 되었고, 상품, 만화, 그리고 실제로 포인트 필름을 낳았습니다. 게임의 캐릭터와 이미지는 대중 문화에 밀접하게 연결되었고 여전히 전 세계 사람들에 의해 존경 받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당나귀 콩"은 비디오테이프 게임에 지속적인 유산을 남겼고, 게임 디자인, 대중 문화, 그리고 회사로서의 닌텐도의 성공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영향은 그 단계에서 이어진 수많은 플랫폼 및 홀 게임에서 여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4. 결론

1981년의 마지막은 동키콩(Donkey Kong)으로, 여러 힘든 상황을 헤쳐나가고 다채로운 장애물들을 발굴한 후, 마리오는 결국 동키콩이 폴린을 잡아둔 공사 지점의 꼭대기에 다다릅니다. 종말론적인 대결에서 마리오는 동키콩이 던진 통과 다른 위험 요소들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시간을 맞추어야 합니다.

 

마리오가 다가오면서, 그는 머리와 손재주를 사용하여 거대한 햄을 더 깊이 생각해야 합니다. 마지막 결심의 폭발과 함께 마리오가 성공적으로 동키콩에 도달하면 플랫폼이 되어 그를 넘어지게 하고 결국 폴린을 그의 손아귀에서 인도합니다.

 

폴린이 안전하게 그의 곁에 있는 마리오는 승리를 거두게 되고 게임은 의기양양한 팡파르와 함께 그의 승리를 축하합니다. 플레이어들은 마리오와 폴린이 재회하고 동키콩이 패배하는 것을 목격하면서 성취감을 느낍니다. "동키콩"의 결론은 마리오에게 힘든 여행의 끝을 의미하고 게임에 대한 만족스러운 해결책은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마리오의 캐릭터와 게임 자체의 유산과 동의어가 된 용기, 인내, 영웅주의의 주제를 강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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