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달걀 후라이 입니다.
배틀 그라운드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뷰
펍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처음이거나 다시 시작하고 싶은 사람에게
제가 좋아하고 좋아하지 않는 것을 나열하겠습니다.
PROS
- [게임 플레이] 저는 장비, 자동차, 움직임의 무게를 좋아하고 게임의 전체적인 느낌은 항상 다른 타이틀보다 끌립니다. PUBG에서 탈락하는 것은 제가 플레이한 다른 슈팅 타이틀에 비해 무한히 더 보람되게 느껴집니다. 캐릭터/총을 기계적으로 제어하는 것이 가장 쉽지 않고 다른 팀을 성공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큰 오픈 맵에서 필요한 전략만으로 큰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 [소셜] 이 게임을 시작할 때 빨아먹는 것을 참을 수 있는 친구들은 당신이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친구들이 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모든 게임을 이길 필요 없이 펍지를 즐길 수 있다면 그들은 일반적으로 현란한 우승 타이틀과 보상 이상의 과정을 즐기는 지구인에 속하기 때문입니다(스팀 어치브먼트 외에도 그것들은 매우 중요합니다)
- [코스메틱] H1Z1의 커스터마이징을 좋아했고 30센트짜리 아이템을 살 수 있도록 시장을 조작하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한 사람으로서 펍지가 그만큼 좋다고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케이팝 스타가 되고 싶지 않다면 괜찮은 것 같아요. 아포칼립틱/스팀 펑크 장비, 디자이너 패션웨어, 제레미 린, 어떤 이유로든 거대한 북극곰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은 꽤 저렴하거나 콘트라밴드 박스를 통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스킨은 트위치 드롭과 밀수품에서 비롯되며 재고는 멋져 보입니다.
콘스
- [봇] 빈 비행기를 타지 않도록 하기 위해 로비를 채우는 인공지능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5분 동안 들은 총격이 두 봇이 모든 총격을 놓쳐 죽을 때까지 싸우고 있다는 것을 알아내야 할 때까지 처음에는 너무 짜증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제거하는 데 큰 보람을 느끼지 않으며 실제로 그들을 꺼내기 위해 사용한 총알 외에 유용한 전리품을 가지고 다니지 않습니다.
- [사회의 어두운 면] 이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밀심을 즐기는 사람들인데, 밀심은 석유 매장량 꼭대기에 위치한 외국의 들판을 포위하는 것이 합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말 그대로 이 게시물에서 무언가를 제거하면 이 사람들에게 어떤 관심도 주지 마세요. 가장 좋은 조언은 그들이 기절했을 때 마치 그들이 총에 맞은 것처럼 되살아나라고 소리를 지르면서 그들의 진짜 본성이 드러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 [학습 곡선] 이것은 사기가 아니라 낙하산을 배치하고 늦게 착륙하고, 모든 게임을 약탈하고, 아무도 뒤에서 총에 맞는 사람이 없는 것을 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파이어워치와 같은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당분간은 많은 탐험이 될 것이라고 가장하십시오. 어디를 보거나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습을 시도할 때 무엇보다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상황이 발생합니다.